4분의 3 - 생활정보

지유의 동생이 생겼다.

두번째지만...하나도 기억이 안난다

얼리테스트기로 일찍 알아서 병원에 갔지만, 임신확인서는 써줄수 없다고하셨다.

며칠 후에 갔더니 아기집이 보여서 임신확인서를 받았다.

 

 

 

 

2018년 지유를 가졌을땐 50만원이 지원됐는데

올해 2020년에는 60만원이네??? 우와~~~물가가 그만큼 올랐겠지?

기존에 기업은행비씨카드로 발급을 받았는데, 

2년동안 안썼으니...잃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쓴카드도 잃어버리는걸 뭐 새삼스럽게)

그냥 재발급받으면 되겠지라는 생각에 재발급을 받았는데

잉? 다른카드사에 좋은 혜택이...있다는걸 발견했다!!!

그래서 재발급 취소하고, 삼성카드로 신청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성카드로 전화해서 국민행복카드 등록하면된다.

아직 병원 가기 전이지만, 60만원 알뜰하게 써봐야지!!!

똑똑아 좀만 기다려~~이번주에 똑똑이 보러 온가족 출동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