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의 2 -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생리주기를 계산해주는 어플이 있었네요!!!
다운받은지는 쫌 됐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추천해드립니다~~~
생리주기어플 매직데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여성분들뿐 아니라 여자친구나 부인이 있는 남성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것 같아요!
미리미리 예민한 여자친구를 맞춰줄 수 있으니까요^^



마켓에서 '매직데이'를 검색해서 다운받습니다! 당신을 위한 그 날의 알리미~~~
어플이 핑크빛이네요^^




매직데이 어플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있네요^^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다운받았는데 친구는 딱딱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하나도 맞지않음ㅋㅋㅋㅋㅋㅋ요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뒤죽박죽ㅋ






위와 같이 친절하게 생리예정일과 배란일, 그리고 임신할 수 있는 가임일까지 표시가 된답니다^^
정말 위대로만 된다면 허허허 좋겠군요...


센스있게 이 어플은 잠금 기능이 딱! 나말곤 아무도 못보는 어플~~~ 내 생리주기는 나만 아는 어플입니당^^
생리주기 어플 매직데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주기가 바뀌면 바뀌는데로 설정도 변경 가능하니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366일의 어플 추천은 계속됩니다~~~